이청자 Lee chung ja
%25EC%259D%25B4%25EC%25B2%25AD%25EC%259E%2590%25EC%259D%25B8%25EB%25AC%25BC%25EC%2582%25AC
李淸子
이청자 작가 포스터.jpg

작가노트 

삶-시간여행이라는 큰주제를 갖고 삶을 통해 기억되는 지난날의 기억들과 이루지 못한 꿈들을 예술로 승화시켜 캔버스에 재미있게 표현하려했다.

지난날의 그리움이 사무칠때, 그리움의 항로를 따라 화폭에 담으며 그 시절로 돌아갈때의 행복감이란 이루 말할수 없고 이는 화가 만이 누릴수 있는행복이라 생각한다. 내작품에 등장하는 나비 새와 물고기들, 자유롭게 춤추는 사람등 삶의 조형물을소품처럼 캔버스에 담아내며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스러움과 생동감 넘치는 생명력을 부여시켜 그의 주변에서 호흡하는 조형물과 어우러지게 담아내려했다.

자유스럽게 비상하는 새와 나비는 인간이 지상에서 이룰수 없는 비애를 희망과 욕망의 상징으로, 원새적인 꽃들은 나와 맺어진 인연들과, 각각 자아를 뽐내는 찬란한 생명력을화려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였다. 캔버스에 물감을 자유롭게 뿌려 겹침, 흐름등으로 어우러진 우연성의 조화가 예술의 시공을 초월한 존재의 가치를 찾아 우연성의 추상작품에 구상의 필연적인 요소들을 절제된 선으로 표현해 작품을 완성시켰다.

자연주의적인 소재가 담긴 곳에서 삶의 가치와 본질을 깨닫고 진취적인 예술문화를 창출하여 작품을 통해 아름다운 삶의 가치를 생각해 볼수 있는 계기로 삼고 싶다.

                                                                                                                                   

이청자 작가 e-Boo 2022.jpg
손가락.png
이청자 작가 x배너.jpg